공지사항

글 읽기
제목 쇼핑몰 이용중 에러 발생시 2016-10-27 15:30:24
작성자 Rockyshore
조회 526

ROCKYSHORE 쇼핑몰의 방문 & 이용 감사합니다.
하루에 5회 이상은 쇼핑몰을 방문해서 문의 게시판도 확인하고 사용자 분들이 올려주신 사용후기도 체크해보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 저러한 링크나 페이지들을 클릭해보며 쇼핑몰의 기능이나 동작에 대한 체크들도 해보고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홈페이지 통계 및 분석 프로그램) 이용해서 홈페이지를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현재까지 대부분의 기능의 경우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개인 PC 및 브라우저의 문제로 밝혀진 경우가 사실상 가장 많았고, 실제로 문제가 된 경우는 사실상 한두가지 정도에 불과하나, 100% 완벽하지 않을수 있음을 감안하여 공지를 드립니다.
혹시라도 발견될 수 있는 문제들, 저보다 절대 다수의 사용자분들에 의해 발견될 가능성이 더 높음을 인정합니다.

쇼핑몰을 이용하시다가 기능상에 문제가 있어서 진행하시기 어려운 경우, 어떤 문제이든 먼저 운영자에게 글을 남겨주시면 검토하고 가능한한 빨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쇼핑몰이 문제가 있다고 성급히 판단 내리지 마시고 아래의 사항들 점검 해보시기 바랍니다.

  • 브라우저 체크
    크롬,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 해보시고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PC 사용 환경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
    휴대폰이나 태블릿PC와 같이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적립금 사용 관련 문제가 생기는 경우
    적립금 사용에 관한 아래의 글을 먼저 참조해보시고, 이에 해당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에 관한 공지사항 ]
  • 주문 진행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구버전의 쇼핑몰 여전히 운영중에 있습니다. 2년이상의 기간동안 문제 없는 사용이 검증된 곳이니 아래의 쇼핑몰을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www.how2catch.cafe24.com

원활하고 편안한 쇼핑몰 이용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


글 읽기
이전글 주문시 적립금 사용 안내(적립금 사용시 필독!) 2016-10-05 23:34:10
다음글 2019년 설연휴 기간 배송안내 2018-09-13 09:30:19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