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전화 문의를 받지 않나요?

전화 문의는 빠르고, 간편한 수단이고 보편적으로 회사들이 그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ROCKYSHORE 는 전화 응대를 받지 않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해서 문의 응대 서비스 자체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Rockyshore 의 운영 방식상 전화 응대가 어려운 것이며, 대신 다른 대체 응대 방식을 채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응대가 불가한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공지사항 :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ROCKYSHORE 는 3가지 방식으로 문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아이디 : rsfishing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
2. 이메일 : inmotion.trade@gmail.com  (평균 10~20분 이내 답변)
3. ROCKYSHORE 홈페이지 내의 문의 게시판 [메뉴] -> [문의하기]

또한, 궁금해 하실만한 질문들을 FAQ 에 계속 등록하여 적절하게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바로 응대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보편적으로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하루 안에 답변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