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문의는 빠르고, 간편한 수단이고 보편적으로 회사들이 그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ROCKYSHORE 는 전화 응대를 받지 않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해서 문의 응대 서비스 자체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Rockyshore 의 운영 방식상 전화 응대가 어려운 것이며, 대신 다른 대체 응대 방식을 채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응대가 불가한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공지사항 :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ROCKYSHORE 는 3가지 방식으로 문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아이디 : rsfishing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
2. 이메일 : inmotion.trade@gmail.com (평균 10~20분 이내 답변)
3. ROCKYSHORE 홈페이지 내의 문의 게시판 [메뉴] -> [문의하기]
또한, 궁금해 하실만한 질문들을 FAQ 에 계속 등록하여 적절하게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바로 응대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보편적으로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하루 안에 답변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