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가 나서 주문 진행이 안되요

 

에러가 나서 주문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체크
    크롬,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 해보시고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의 스크립트 및 자체 에러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기 때문) 
  2. 휴대폰이나 태블릿PC 로 주문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PC 사용 환경에 문제가 있어서 에러가 발생한 경우일 수 있기 때문) 
  3. ROCKYSHORE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www.how2catch.cafe24.com
    제품, 가격 모두 본 쇼핑몰과 동일합니다.
    (실제로 쇼핑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위의 쇼핑몰을 이용하시고 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문제점을 알려주시면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몰 이용중 에러와 관련된 아래의 공지사항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 쇼핑몰 사용중 에러 발생시 ]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