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에러가 나서 주문 진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아래의 방법들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브라우저 체크
    크롬, 파이어폭스, 익스플로러 등 다양한 브라우저를 사용 해보시고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하시는지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의 스크립트 및 자체 에러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기 때문) 
  2. 휴대폰이나 태블릿PC 로 주문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PC 사용 환경에 문제가 있어서 에러가 발생한 경우일 수 있기 때문) 
  3. ROCKYSHORE의 다른 쇼핑몰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www.how2catch.cafe24.com
    제품, 가격 모두 본 쇼핑몰과 동일합니다.
    (실제로 쇼핑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 위의 쇼핑몰을 이용하시고 문의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문제점을 알려주시면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몰 이용중 에러와 관련된 아래의 공지사항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 쇼핑몰 사용중 에러 발생시 ]

Category: 쇼핑몰 이용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바로 구매가 가능할 뿐 아니라, 소셜 간편 로그인 기능도 있어서 회원 가입 절차를 간소화 하였습니다.
기존에 이용하고 계신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ID로 로그인 & 구입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이나 소셜ID 로 구입하시면 한가지 놓치게 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제품 구매시 2% 적립금을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 가입시 적립금도 지급 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 목적을 위해 동일한 이름, 주소, 연락처의 정보가 포함된 중복 가입 불가능합니다)

만약 회원가입 절차 없이 바로 구매를 원하시면, 네이버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구입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Category: 쇼핑몰 이용

전화 문의는 빠르고, 간편한 수단이고 보편적으로 회사들이 그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 인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ROCKYSHORE 는 전화 응대를 받지 않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해서 문의 응대 서비스 자체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Rockyshore 의 운영 방식상 전화 응대가 어려운 것이며, 대신 다른 대체 응대 방식을 채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응대가 불가한 이유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공지사항 :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주세요

ROCKYSHORE 는 3가지 방식으로 문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아이디 : rsfishing (평균 1~2시간 이내 답변)
2. 이메일 : inmotion.trade@gmail.com  (평균 10~20분 이내 답변)
3. ROCKYSHORE 홈페이지 내의 문의 게시판 [메뉴] -> [문의하기]

또한, 궁금해 하실만한 질문들을 FAQ 에 계속 등록하여 적절하게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빠른 답변을 드리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바로 응대가 가능한 경우도 있고, 보편적으로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하루 안에 답변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Category: 쇼핑몰 이용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